구분 | 프로그램명 | 성과 | ||||||
C1 | 원격강의 고도화 | 튜터링 만족도 향상 지수 | ||||||
목표값 | 달성값 | 달성률 | ||||||
89.0점 | ||||||||
비고 | ||||||||
정성 | 동반성장 튜터링 활동을 통한 재학생 학습역량 및 인적 인프라 강화 ▶ 학생 교육성취도 및 교육만족도 향상 |
정량 | 튜터링 유지율 | 96.10% | 연계 자율성과지표 | |||
튜터링 참여학생 수 | 467명 | 직업교육역량지수 | ||||||
구분 | 프로그램명 | 성과 | ||||||
C2 | 원격강의 고도화 | 튜터링 참여자 직무능력 향상 지수 | ||||||
목표값 | 달성값 | 달성률 | ||||||
135% | ||||||||
비고 | ||||||||
정성 | 산업체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한 성공적 모델링 경험 기반의 전공 학습 흥미도 제고 ▶ 학생 역량 강화를 통한 취업경쟁력 확보 | 정량 | 튜터링 참여자 만족도 향상률 | 97.0점 | 연계 자율성과지표 | |||
튜터링 참여자 직무능력 향상도 | 188% | 직업교육역량지수 | ||||||
구분 | 프로그램명 | 성과 | ||||||
C3 | 학습역량 지원 | 학습역량지원 만족도 향상 지수 | ||||||
목표값 | 달성값 | 달성률 | ||||||
93.0점 | ||||||||
비고 | ||||||||
정성 | 상황별 학습지원을 통한 안정적 학습 인프라 제고, 구체적 학습자 결손의 분석·보완을 통한 학습 역량 강화 | 정량 | 학습역량강화 특강 참여자 수 | 923명 | 연계 자율성과지표 | |||
학습지원 공모전 건수 | 100건 | 직업교육역량지수 | ||||||
구분 | 프로그램명 | 성과 | ||||||
C4 | 원격강의 고도화 | 직업기초능력 향상 지수 | ||||||
목표값 | 달성값 | 달성률 | ||||||
3.0점 | ||||||||
비고 | ||||||||
정성 | 신입생 및 재학생 직업기초능력 및 기초학습능력 교육 성취도 분석 ▶ DL 역량기반 교육과정운영 연계 ▶ 학생 능력 향상을 통한 경쟁력 제고 | 정량 | 직업기초능력 진단평가 참여자 수 | 3,718명 | 연계 자율성과지표 | |||
기초학습능력 진단평가 참여자 수 | 3,708명 | 직업교육역량지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