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학생활동

창업동아리

앱브라더스

창업동아리 ‘앱 브라더스’는 전공 관련 아이디어를 아이템화 함으로써 창업에 도전하는 동아리이다. 경험과 실력을 쌓기 위해 참신하고 유용한 아이디어로 어플리케이션을 기획, 설계하여 각종 창업경진대회, 공모전, 전시회 등에 참가하는 등 항상 노력하고 도전한다. 또한, 쌓아올린 경험과 실력, 포기하지 않는 정신자세와 마음가짐으로 인정받는 인재로 거듭나 창업의 꿈까지 이루는 것이 동아리의 주 목표다. 나아가 교내외에서 실시하는 창업교육 세미나 및 스터디그룹에 참여하여 자기개발을 함으로 학생들 개개인의 역량과 가치를 높여 사회진출 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있다.

라인창업목표 및 비전

참신하고 유용한 전공 관련 아이디어를 아이템화하고 프로젝트를 기획, 설계하여 각 개개인이 맡은 역할과 스터디를 통해 창업에 대한 이해부터 계획, 실행에 이르는 전 과정의 기본을 다질 것이다. 또한 고내 및 교외에서 실시하는 창업교육 세미나 및 스터디그룹 참가로 각자의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하여 부원 전원이 스스로를 더욱 더 발전시켜 나아갈 것이다. 또한 창업에 대한 시야와 생각의 폭을 넓혀 사회에서 인정받는 인재로 한걸음씩 나아가는 동아리가 될 것이다.

대표자 창업의지

앱브라더스는 교내(외) 창업 경진대회, 각종 아이디어 및 디자인 공모전에 참여하여 구성원 각자의 경험을 쌓고 창업에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하여 능력을 향상시켜 나갈 것이다. 개개인의 능력향상을 도모하여 결과적으로 작품의 퀄리티를 높여 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또한 학생에게 부족한 기획 홍보 분야에 대해서는 졸업한 선배와의 멘토링을 통해 보완해 나갈 것이다.